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테크의 귀재” 3000만원대 투자로 매년13%이상 고수익 올려!!

-초역세권 소형오피스텔, 원룸텔, 오피스텔 실투자금 3천만원대 분양!“중앙필하우스”


직장인 A씨는 3000만원을 1년만기 정기예금에 투자 하였으나, 세금을 제외한 실 수령액은 120만원밖에 나오지 않아, 다른 투자처를 찾다가 수익형 부동산인 소형 오피스텔 투자로 연 540만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노부부 B씨는 정년퇴직 후 퇴직금으로 창업을 하였으나 경기악화와 경험 부족으로 40%의 손실을 보고, 안전한 투자처를 찾다가 소형오피스텔에 1억원을 투자하여 연 1600만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이렇듯 투자의 달인들은 정부의 정책에 따라 소형을 선택하고, 임차인 수요자가 많은 대학가, 업무시설 밀집지역, 역세권, 연 수익율 10%이상 올릴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하라고 조언한다.

특히 인천 최고의 상권으로 알려져 있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지하2층~지상7층규모에 총227실의 풀옵션 소형 오피스텔이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뉴코아 백화점, 이마트 등이 인접한 1일 유동인구 5만 명의 중심상업지역이며 인천시청, 경찰청, 한국전력, 토지공사, 인천종합터미널, 농수산물센터 등이 인접한 인천 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 역이 도보로 2분 거리인 초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 대학교의 학생, 직장인, 1인 창업자, 유흥업소 종사자 등의 유입은 늘고 있으나 주변 역세권에 오피스텔 등의 공급은 부족한 상태 이므로 임대수요가 많아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향후 인천 송도 캠퍼스에 이주 예정인 연세대, 홍익대, 고려대, 한국외대, 중앙대, 서강대, 가천의과대, 송도 국제학교뿐만 아니라 송도지역에 입주될 400여 개의 기업과 그에 따른 종사자 3만 5천명이 배후수요이다. 실투자금은 3천 만원대로 약 13% 연 수익율이 예상되며 1가구 2주택이 미 적용된다.


시행사에서 직접운영 관리하고 있어 소유권 이전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이 가능하다.


입주민을 위해 삼성 제품인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붙박이장 등의 풀옵션에 휘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등이 무상 제공된다.


현재 분양율은 75%이상이며, 회사보유분 및 청약 미 계약분을 선착순 특별 분양 하고 있다.


DTI 적용 제외로 계약금은 약 1,500만원이며, 잔금 30%는 하나은행에서 융자를 받을 수 있으며, 2011년 3월부터 임대수익을 볼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지금 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청약 접수 및 분양문의: 032-421-3312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